서브메뉴

I'm Live
What's on This Episode
About The Program
Announcement
Video on Demand
Special VOD
Archive
TV Programs 고르기
Staff and Cast
Executive Producer
- 박형실
Producer
- 이영철
Director
- 이재선
- 박지원
Assistant Director
- 이다영
- 이주희
Writer
- 서현아
English Writer
- 윤혜라

I'm Live

Ep.170 자이로

World Ch. Schedule : THU 13:00 KST

Date : 2020-09-17

I'm LIVE Ep.170
기타는 거들 뿐, 감성 싱어송라이터 ’자이로(zairo)’

손닿을 듯 가깝고 생생한 음악을 선물하는 도심 속 라이브 콘서트 [I'm Live]. 실력 있는 뮤지션들과 공연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I'm Live] 170회의 주인공은 작사, 작곡, 기타 연주, 섬세한 보컬까지 모두 갖춘 올라운드 감성 싱어송라이터 ‘자이로’이다.

김건모, 이효리, 윤종신, 선미, 멜로망스 등 수많은 뮤지션의 앨범 및 공연에 참여하며 기타리스트 ‘안중재’로 이름을 알려온 그가 이후 2017년 1집 앨범 [NEW GENERATION] 으로 가수 데뷔. 기타리스트 ‘안중재’ 대신 싱어송라이터 ‘자이로’로 활동을 시작했다.

2019년 JTBC 슈퍼밴드에 참가, 자이로가 속한 팀 ‘모네’는 최종 파이널에 진출하며 쟁쟁한 밴드들 사이에서 4위의 성적을 거둘 뿐 아니라 현재 음악프로그램 [난장]에 MC로도 활약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점차 넓혀가고 있다. 또한 올해 8월 발표된 첫 정규 앨범을 통해 폭넓은 음악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올라운드 뮤지션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자이로는 [I’m Live] 공연을 통해 올해 8월 발표된 앨범 [착한남자]의 수록곡 ‘휘파람’, ‘난독증’과 타이틀곡 ‘착한남자’ 뿐만 아니라 자이로의 두 번째 언어라고 할 수 있는 기타 곡 ‘항해’를 통해 탄탄한 연주와 감미로운 목소리, 섬세한 감성을 담은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이로의 [I'm Live] 무대는 9월 18일 새벽 1시 아리랑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I'm Live
I'm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