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Simply K-Pop
What's on This Episode
About The Program
Announcement
Video on Demand
Special VOD
Photo Gallery
Archive
TV Programs 고르기
Staff and Cast
Executive Producer
- 박형실
Producer & Director
- 김현영
Floor Director
& Director
- 신지희
- 김재희
Assistant Director
- 이수림
Writer
- 양영미
- 김운숙
- 원제이
English Writer
- 홍단비
Contact Us
Send your questions and comments to
simplykpop@arirang.com

Simply K-Pop

Ep.415 #공원소녀 #문종업 #밴디트 #서제이 #버스터즈 #UNVS #윤태경 #느와르 #파나틱스 #하동근 #우아! #LST

World Ch. Schedule : THU 13:00 KST

Date : 2020-05-22

Simply K-Pop Ep. 415
공원소녀 ‘BAZOOKA!’

다채로운 콘셉트로 돌아온 공원소녀가 미지의 문을 열 수 있는 ‘Key’를 의미하는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BAZOOKA!는 마음속에 담고 있던 고민과 감정을 깨부수고,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장착한 공원소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simply K-POP
문종업 ‘Headache (Feat. 그레이시 신영)

보이 그룹 B.A.P 출신 가수 문종업이 솔로 가수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문종업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감성을 가득 실은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그동안 보여주었던 음악 스타일보다 좀 더 편안하고 캐치한 멜로디로 구성됐다.

simply K-POP
밴디트 ‘JUNGLE’

1년간 열심히 달려온 밴디트가 두 번째 미니 앨범 ‘Carnival’을 통해 밴디트만의 고유한 색채를 활짝 피웠다. 타이틀 곡 ‘JUNGLE’은 정글같이 거칠고 위협적인 순간에도 나만의 목소리로 새로운 움직임을 보여주겠다는 밴디트만의 용기를 담아냈다.

simply K-POP
서제이 ‘우리의 이별엔 이유가 있었다 (Feat. 박의성)’

2009년 데뷔한 서제이가 짙은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 ‘우리의 이별엔 이유가 있었다’를 발매했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우리의 이별엔 이유가 있었다’는 이별 뒤에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녹여낸 발라드 곡이다.

simply K-POP
버스터즈 ‘피오니아’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함과 아름다움 등 다양한 매력을 장착한 버스터즈가 새로운 싱글 앨범 ‘Paeonia’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피오니아’는 수줍음이라는 꽃말을 가진 작약꽃의 뜻으로 애절한 분위기 속에서 두근거리는 심장소리가 느껴질 듯한 비트가 매력적인 곡이다.

simply K-POP
UNVS ‘Give You Up’

UNVS가 데뷔 싱글 Timeless에 이어 사랑에 대한 이야기한 두 번째 싱글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 : Give You Up’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Give You Up’은 추운 겨울과 같은 이별 이후 따뜻한 봄과 같은 재회를 바라는 곡으로 오케스트라 편곡이 더해진 곡으로 웅장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simply K-POP
윤태경 ‘입맞춤’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 윤태경이 네 번째 싱글 ‘입맞춤’을 발매했다. ‘입맞춤’은 풀 세션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윤태경만의 애틋하고 감성적이고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simply K-POP
느와르 ‘Lucifer’

타이틀곡 ‘루시퍼’는 하드 트랩 스타일의 곡으로 느와르 특유의 호소력 있는 보컬과 파워풀한 랩핑이 잘 드러나있다.

느와르 ‘오늘만’

남성미 넘치는 매력의 느와르가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네번째 미니 앨범 'UP THE SKY:飛(날 비)’로 돌아왔다. R&B 스타일의 곡 ‘오늘만’은 혼자서 하는 짝사랑에 대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후렴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느와르만의 장점을 또 한 번 확인 시켜주는 곡이다.

simply K-POP
파나틱스 ‘V.A.V.I GIRL’

인형을 연상시키는 바비걸로 변신한 파나틱스가 새로운 미니 앨범 ‘PLUS TWO’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V.A.V.I GIRL’은 Variety, Adorable, Versatile, Independent의 약자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당당한 모습을 이야기하는 소녀의 노랫말을 담은 곡이다.

simply K-POP
나띠 ‘NINETEEN’

오랜 기다림 끝에 올해 19살이 된 나띠가 첫 싱글 앨범 ‘NINETEEN’으로 데뷔의 꿈을 이루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디뎠다. 데뷔 곡 ‘NINETEEN’은 꿈과 극복에 대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띠만의 매력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댄스가 인상적이다.

simply K-POP
하동근 ‘꿀맛이야’

신인 트로트 가수로 첫 발을 내민 하동근이 ‘꿀맛이야’라는 곡으로 데뷔 앨범을 발표했다. 데뷔 곡 ‘꿀맛이야’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먹는 삼시세끼가 꿀맛이라는 재치 넘치는 가사와 엔도르핀을 자극하는 사운드의 신나는 곡이다.

simply K-POP
우아! ‘woo!ah!’

감탄사를 자아내는 6인조 신인 걸그룹 woo!ah!가 첫 번째 데뷔 앨범 ‘'EXCLAMATION’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woo!ah!’는 그룹 이름과 동일한 제목의 곡으로 거침없는 랩과 보컬과 함께 반전의 Fresh함이 가미된 woo!ah!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는 곡이다.

simply K-POP
LST ‘Dream’

5인조 보이그룹 LST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3번째 싱글 앨범 ‘Dream’으로 돌아왔다. ‘Dream’은 듣고 있으면 그림이 그려지는 듯한 가사와 부드러운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simply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