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Simply K-Pop
What's on This Episode
About The Program
Announcement
Video on Demand
Special VOD
Photo Gallery
Archive
TV Programs 고르기
Staff and Cast
Executive Producer
- 박형실
Producer & Director
- 김현영
Floor Director
& Director
- 신지희
- 김재희
Assistant Director
- 이수림
Writer
- 양영미
- 김운숙
- 원제이
English Writer
- 홍단비
Contact Us
Send your questions and comments to
simplykpop@arirang.com

Simply K-Pop

Ep.383 #백지영 #장우혁 #정세운 #드림캐쳐 #아이원 #그레이시 #아르곤 #써드아이 #해시태그 #K타이거즈 제로 #현수 #세러데이 #틴틴 #ANS

World Ch. Schedule : FRI 13:00 KST

Date : 2019-10-11

Simply K-Pop Ep. 383
백지영 - 우리가

가수 백지영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약 3년 만에 새 미니앨범 'Reminiscence'를 발매했다.
"우리가"는 절절하고 호소력 짙은 백지영표 감성이 가득 담긴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겪는 아픔을 표현했다.

simply K-POP
장우혁 - WEEKAND

퍼포먼스 최강자 장우혁이 신곡 'WEEKAND'로 컴백했다.
"WEEKAND"는 장우혁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그루브를 선사하는 곡이다.

simply K-POP
정세운 - 비가 온대 그날처럼

정세운이 더 깊어진 감성을 담은 새 앨범 'Day'로 돌아왔다.
"비가 온대 그날처럼"은 사랑과 상실, 그리움이란 주제를 절제된 어조로 풀어낸 팝 발라드 곡이다.

simply K-POP
드림캐쳐 - 데자부

드림캐쳐가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라는 특별한 선물을 들고 찾아왔다.
"Déjà vu"는 괴로운 현실 속에서 모든 걸 포기해서라도 지키고 싶은 존재에 대한 약속을 담은 곡이다.

simply K-POP
아이원 - IDEA

싱어송라이터 아이원이 새 미니앨범 'IDEA'로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IDEA"는 아이원만의 색깔을 강조하는 곡으로 색다른 곡의 전개와 후렴구에 등장하는 신디사이저가 인상적이다.

simply K-POP
그레이시 - 끼리끼리

4인조 걸그룹 G-reyish가 약 7개월 만에 신곡 'KKILI KKILI'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KKILI KKILI"는 한 번 들으면 자꾸 귓가에 맴도는 후크송으로 중독성이 강한 EDM으로 편곡이 인상적이다.

simply K-POP
아르곤 - Give Me Dat

ARGON이 더욱 성숙해지고 탄탄해진 음악, 두 번째 미니 앨범 'GO FORWARD : Wide Dream'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Give Me Dat"은 가사에 담겨있듯 ARGON의 더 높은 곳으로 성장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simply K-POP
써드아이 - OOMM (Out Of My Mind)

새로운 색깔의 걸그룹 3YE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OOMM'을 발표했다.
"OOMM"은 'Out of My Mind'의 약자로 남들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를 담았다.

simply K-POP
해시태그 - 어때보여?

지난 4월, 1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활동했던 해시태그가 신곡 "어때보여?"로 기습 컴백을 했다.
"어때보여?"는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좋아해 달라고 얘기하는 해시태그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곡이다.

simply K-POP
K타이거즈 제로 - Side kick (Prod. DJ KOO)

K-TIGERS ZERO는 총 12명으로 이루어진 대형 혼성그룹으로 태권도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데뷔했다.
"Side Kick"은 태권도의 옆차기라는 뜻과 동시에 조수, 슈퍼히어로들의 조력자 역할을 뜻하며K-TIGERS ZERO의 포부와 각오를 내포하고 있는 곡이다.

simply K-POP
현수 -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차세대 발라더 현수가 첫 싱글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을 발표하고 데뷔했다.
"If"는 멋스러운 꾸밈보다는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은 가사와 절제된 듯하지만 마음을 울리는 현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simply K-POP
세러데이 - 뿅

세러데이가 세 번째 싱글 앨범 'IKYK (I Know You Know)'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Bbyong"은 세러데이를 '뿅' 하고 빠져들게 만들 것이라는 의미의 내용을 담고 있다.

simply K-POP
틴틴 - 책임져요

평균 16.5세의 TEEN TEEN이 싱그러운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앨범 'VERY, ON TOP'으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라는 TEEN TEEN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에너지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simply K-POP
ANS - BOOM BOOM

각양각색의 매력 넘치는 여섯 멤버가 디지털 싱글앨범 'BOOM BOOM'으로 첫 데뷔를 했다.
"BOOM BOOM"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서 인생을 즐기자'라는 밝고 순수한 ANS가 외치는 목소리를 담았다.

simply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