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Simply K-Pop
What's on This Episode
About The Program
Announcement
Video on Demand
Special VOD
Photo Gallery
Archive
TV Programs 고르기
Staff and Cast
Executive Producer
  • 박형실
Producer & Director
  • 김현영
Floor Director
& Director
  • 신지희
  • 김재희
Assistant Director
  • 홍여진
Writer
  • 박준배
  • 유지혜
  • 이소연
  • 이온누리
English Writer
  • 홍단비
Contact Us

Send your questions and comments to
simplykpop@arirang.com

Simply K-Pop

Ep.433 #러블리즈 #문빈&산하(아스트로) #씨엘씨 #에이스 #VAV #크나큰 #사우스클럽 #김장훈 #온리원오브 #비오브유 #빈시트 #루나솔라 #금나라 #세븐어클락

World Ch. Schedule : THU 13:00 KST

Date : 2020-09-25

Simply K-Pop Ep.433
러블리즈 ‘Obliviate’

잊을 수 없는 매혹적인 모습과 함께 돌아온 러블리즈가 7번째 미니 앨범 ‘Unforgettable’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Obliviate’는 슬픈 기억을 잊게 하는 주문으로, 중독성 있지만 기억을 잊어버리라는 애절함을 담은 곡으로 멤버 류수정이 작사에 참여했다.

simply K-POP
문빈&산하(아스트로) ‘Bad Idea’

아스트로의 첫 유닛 활동에 나선 문빈&산하가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Bad Idea’는 나쁜 생각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폭발적인 에너지와 감정들을 사운드로 실체화시키고 구체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simply K-POP
씨엘씨 ‘HELICOPTER’

매 앨범 강렬한 퍼포먼스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CLC가 싱글 앨범 ‘HELICOPTER’로 컴백했다. ‘HELICOPTER’는 막연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거침없이 헤쳐나가고자 하는 CLC의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헬리콥터의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simply K-POP
에이스 ‘도깨비’

A.C.E가 새로운 모습으로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 (HJZM : The Butterfly Phantasy)’를 발매 했다. 타이틀곡 ‘도깨비 (Favorite Boys)’는 감정을 마음껏 표출할 수 없는 세상에서 내 마음이 바라온 단 하나의 이상형으로 다시 태어난 A.C.E의 모습을 상상하며 만들어진 곡이다.

simply K-POP
VAV ‘MADE FOR TWO’

감미로운 가을 감성으로 돌아온 VAV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MADE FOR TWO’를 발매했다. 'MADE FOR TWO'는 행복했던 지난 날을 추억하고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지난 5년간 함께한 팬들과 VAV멤버 서로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simply K-POP
크나큰 ‘RIDE’

크나큰이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크나큰과 함께 여행을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은 미니 앨범 ‘KNK AIRLINE’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RIDE’는 지루한 세상의 시간 속에서 가슴을 뛰게 만들어준 내면의 깊숙이 타오르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simply K-POP
사우스클럽 ‘락스타’

청춘의 감성을 노래하는 사우스클럽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Rock Star’를 발표했다. 신곡 ‘Rock Star’는 80년대의 상징적인 사운드와 사우스클럽 만의 현대적 사운드를 접목시킨 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사우스클럽 특유의 색을 보여주고 있다.

simply K-POP
김장훈 ‘갱생’

가수 김장훈이 오랜만에 경쾌한 리듬의 락 넘버로 돌아왔다. ‘갱생’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내일을 꿈꾸며 희망을 갖고 살자는 긍정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simply K-POP
온리원오브 ‘얼음과 불의 노래 (a sOng Of ice & fire) (Prod. GroovyRoom)’

온리원오브가 새 앨범 ‘Produced by [ ] Part 2’으로 또 하나의 촘촘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였다. '얼음과 불의 노래(a sOng Of ice & fire)'는 정상급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참여했으며, 전세계적 블록버스터 '왕좌의 게임'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simply K-POP
비오브유 ‘보고싶다’

비오브유가 두 멤버의 시너지를 담아낸 두 번째 미니 앨범 ‘Phase Two : WE’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보고싶다’는 사랑한 모든 순간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마음 속 행복하고 따스한 감정을 겪어본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담아냈다.

simply K-POP
빈시트 ‘들어봐(Strike out)’

타이틀곡 '들어봐(Strike out)'는 거짓을 말하는 연인에게 홀로서기를 선언하는 곡으로 송지아의 사이다 같은 보컬이 돋보이는 경쾌한 사운드의 모던 록이다.

빈시트 ‘I don't wanna die’

여러 색채의 매력을 가진 밴드 빈시트가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이 담긴 EP앨범 ‘Let me introduce’를 발매했다. 수록곡 ‘I don’t wanna die’는 리더 송지아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회가 그리는 이상적인 모습보다 주체적인 '나'의 판단으로 삶을 만들어 가겠다는 젊은이들의 자애를 그리고 있다.

simply K-POP
루나솔라 ‘노는 게 제일 좋아’

달과 해의 합성어인 팀 이름처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신인 걸그룹 루나솔라가 첫 번째 싱글 앨범 ‘SOLAR : flare’로 데뷔했다. 데뷔 곡 ‘노는 게 제일 좋아’는 신나는 비트 위에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단 번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simply K-POP
금나라 ‘앵콜’

시원한 외모와 가창력을 지닌 금나라가 2020년 8월 데뷔 싱글 앨범 ‘앵콜’을 발매했다. ‘앵콜’은 70~80 년대 복고풍의 펑키한 스타일이 돋보이며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simply K-POP
세븐어클락 ‘Hey There ’

국내외에서 탄탄한 음악성을 보여준 세븐어클락이 새 앨범 ‘HIGHWAY’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Hey There’는 트로피컬하우스 계열의 팝 음악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밝은 세상을 찾아 거침없이 달려나가는 세븐어클락의 모습을 담아냈다.

simply K-POP